김연아 고우림 10월에 결혼한다.
김연아 결혼 소식에 대한민국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김연아 결혼 소식에 관심을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고우림이라는 인물도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김연아 결혼 배우자 고우림은 어떤 사람인지? 김연아 결혼 소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김연아 10월에 결혼한다...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 모르는 사람이 없을거다. 김연아 결혼 소식에 대한민국이 들썩이고 있다. 김연아는 고우림과 18년 올댓 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로 처음 만났으며 지금 3년여간의 연애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식은 10월 하순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양측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평범하게 결혼식을 올리기를 원해 구체적인 결혼 날짜랑 예식장을 알리지않은 상태로 미디어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결론은 평범하게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한편 김연아 남편인 고우림이라는 인물이 화재가 되고 있다. 저도 처음 들은 고우림은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김연아 남편 고우림 그는 누구?
고우림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겸 베이스로 활약 중인 팝페라 가수 고우림이다. 나이는 27살이며 김연아랑 5살 차이이다. 김연아랑 결혼 소식으로 전국구 스타가 됐다. 자연스럽게 그의 주변 그리고 일거수일투족이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먼저 고우림과 함께 가장 주목받은 사람은 그의 부친이자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인 고경수 목사이다. 고경수 목사는 대구 이주민센교센터도 운영하며 평소 외국인 노동자를 위한 선교와 봉사황동에도 앞장서온 사실을 알려지면서 고우림 성품도 부친을 많이 닮았다는 이야기가 퍼지고 있다.
이후 고우림과 김연아의 종교도 주목을 받고 있다. 고우림은 개신교인 현역 시절 경기 전 매번 성호를 그었던 김연아는 카톨릭신자다. 고목 사는 인터뷰에서 둘 다 공통점은 하나님을 믿는다는 점은 같다고 말했더, 김연아 가족 역시 고우림에 대해 믿음직스럽게 여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어린 고우림은 아직 군 복무를 하지 않았다. 현행 법영법상 만 28세까지 입대를 해야 한다. 95년생으로 만 27살인 고우림은 만 28세가 되는 내년 7월 10일까지 입대를 해야 한다. 그의 군 복무 시기는 미정이다. 고우림 측은 국방부 방침에 따라 군 복무를 한다는 입장이다. 마지막으로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 졸업한 인재이자 팬덤 싱어 2 최종 우승한 팀 멤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