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아이돌 출신 엔터테인먼트 대표에게 무자비하게 폭행이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1세대 아이돌 출신 대한 어떤 폭로인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폭로인지 너무나 궁금하네요.
나는 1세대 아이돌 출신 대표에게 폭행당하면서 연습생이었다.
현재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6일 한 커뮤니티에서 1세대 최고의 아이돌에게 폭행을 당해 꿈을 접었습니다. 그리고 사과를 받고 싶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에는 자신은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예전 연습생 때 폭행 기억 때문에 6년이란 긴 시간이 지났지만 그날만 생각하면 눈물이 뚝뚝 떨어진다. 아직도 두려운 마음이지만 제2, 제3의 피해자가 안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공익적 목적으로 이 글을 작성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글쓴이는 1세대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였던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있던 회사의 연습생이었다. 이 그룹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아이돌 중에 하나로 지금까지도 많은 팬이 몰릴 정도이다. 물론 회사대표였던 사람은 그 엄청난 인기를 누린 멤버라고 했다. 글쓴이는 20대 생활을 포기하고 아이돌 연습생활에 매진했다 글쓴이는 16년 2월 18일 소속사 대표랑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음악이 조금 올드해서 대중 사람들이 좋아할지 모르겠다라며 의견을 이야기했다가 욕설과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대표는 글쓴이한테 야이 xx년아 이개 xx가 고집 xx 세네, 이 xx가 뒤질라고 xx이라고 욕을 한 뒤 글쓴이를 폭행을 하기 시작했다. 폭행을 당한 뒤 연습을 안 나가면 계약 위반이라는 오명이 생길까 봐 폭행당한 다음날도 출근을 했다며 사과를 받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대표는 네가 원인 제공을 했다면서 글쓴이에게 이야기했다. 그 후 글쓴이는 아이돌의 꿈을 접고 계약을 해지한 후 입대를 선택했다. 그러면서 지난 6년간 그 기억 때문에 괴로웠고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하지만 다른 피해자가 나타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아서 용기 내서 글과 함께 그때 연습했던 단체 사진 와 같이 올렸다. 과연 1세대 아이돌가 누구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다. 얼른 진심어린 사과를 하고 꿈을 접는 이런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