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허영지가 하드 케리 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주부터 런닝맨 주제는 많은 사랑을 받은 주식으로 콘셉트로 방송했습니다. 게스트는 허영지 조세 호이고 가족 같은 분위기 케미를 볼 수 있는 저번 주였습니다. 오늘 하는 방송이 저번 주보다 재미있는 런닝맨을 기대하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허영지 주식 정보 얻으려다 당황...나 영어 못하는데
오늘 12일에 방송되는 런닝맨은 멤버들의 악플러를 버금가는 무자비하게 디스전이 공개가 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특정 한 멤버의 분노를 잘 유발하는 멤버가 승리하는 미션이 진행했고 멤버들은 시작부터 이를 갈면서 디스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강철 멘털 소유자 김종국 역시 날카로운 디스에 피하지 못하고 상반된 행동으로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서 저번 특집은 한국 주식이고 이번 주는 미국 주식으로 콘셉트로 방송했다.
지난주에 얻은 포인트로 진행되는 글로벌 주식 게임을 시작했고 이날 제작진은 실제 기업의 실제 주가로 거래 한다고 전하면서 각자 포인트로 주식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게임 기준은 2014년 배경으로 진행했다. 포인트로 주식 정보를 얻으려고 간 허영지는 정보 거래소에 있는 외국인들을 보면서 와 외국인이다! 아 왜 외국인이야 라는 반응을 보여주면서 웃음을 만들어냈다.
다시 한번더 허영지는 다 외국 분이셔 왜 외국 분이냐 영어를 한 마디도 못 하는데ㅜㅜ 다 외국 분이다. 라면서 웃었다. 제가 좋아하고 관심이 있는 주식으로 방송한 런닝맨 너무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