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송한 집사부일체에 톱스타 두 분이 출연해 이슈 중입니다. 바로 이정재, 정우성 동분 출연해 엄청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러면 집사부에서 어떤 캐미랑 어떤 모습을 보여주었는지 보신 사람들은 아는 내용이고 만약 본방사수 못 한 사람이라면 궁금하시면 읽어보고 재방도 볼 수 있게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집사부 이정재 정우성 동반 출연
오늘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인 집사부일체에는 톱스타이자 톱배우 이정재, 정우성 동반 출연을 했다. 이두분은 연예계 대표 정친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다. 그러면 이날 방송에는 어떤 이야기를 했을까요??
바로 영화 헌트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또 감독으로 변신한 배우 이정재가 정우성과 함께하기 위해 사고초려한 사건을 이야기도 했습니다. 또한 인터넷에 이슈인 청담 부부의 순간들을 보여주며 두 사람을 둘러싼 소문의 진실까지 전격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은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헌트 개봉 전 최초로 영화 속 명장면 계단 구르기 신을 재연을 해보았다.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은 멤버들과 서로 멱살을 잡게 되었고 이후 아수라장을 만들어버렸다.
이후 이정재, 정우성는 스피드 퀴즈를 가정한 애정도 테스트에서 과연 인터넷에서 부부라고 불리만 한 이유가 나왔다. 특히 청담동 사모님 같은 이정재 모습에 멤버들은 엄마 같은 이정재와 아빠 같은 정우성이라며 두 배우의 모습이 부부답다고 더 강조했다. 이정재, 정우성 매력에 빠진 멤버들은 급기가 왜 자꾸 남자를 꼬시냐라는 말이 나오기도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