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TS 지민, 건보료 체납 죄송합니다.

by !#%%@)*[%(]; 2022. 6. 3.

지민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중 지민이가 직접적으로 사과를 했습니다. 지민이는 건강보험료 즉 건보료를 체납해 사과를 했고 어떻게 사과를 했는지 그리고 왜 체납이 되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BTS 지민, 건보료 체납 죄송합니다.

 

그룹 BTS 즉 방탄소년단 멥버 지민이가 건보료 체납 대한 이야기를 2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최근 백악관 행사를 마무리 한 소감을 전하면서 같이 이야기했다. 지민은 감사라고 영광스럽게도 다양한 인종, 국가, 문화를 가진 아미 여러분들이 있어서 백악관 행사를 참여할 수 있었고 목소리를 높일 수 있었다면서 다만 여러분을 대표해 와 있는 제가 아직 너무 미숙한 게 아닌가 싶었습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동안 저의 미숙함 때문에 걱정 끼쳐 드려 죄송한 마음이라면서 앞으로는 염려하는 일이 없도록 성숙한 제가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요즘 제가 자주 찾아오지 않아 걱정했을 텐데 자주 찾아뵙겠다. 늘 보고 싶다 아미라고 마지막에 이야기했다.

 

앞서 건보료 체납 사건은 BTS지민은 이사실을 모르고 있다가 자신이 보유한 아파트를 압류당했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알게 되었다. 지민은 잦은 해외 일정으로 연체 사실을 인지 못했다가 발생한 일이며 발견 즉시 체납 전액을 납부했다. 지민 사과 이어서 빅히트 소속사도 입장을 이야기했다. 이 사건은 회사의 과실로 빚어진 일이라고 사과했고 아티스트 숙소로 도착한 우편물을 회사가 1차적으로 수령해 아티스트에게 전달하는 과정에서 일부 우편물을 누락이 발생되었다고 설명했다. 

 

저도 BTS지민이가 모르고 있다가 건보료를 체납을 했을 거 같다. 그 이유는 그 조금 한 돈을 체납을 하려고 자신의 이미지를 깍가 먹는 행동하는 거보다 까먹고 못 낸 게 이해가 간다. 한국에 자주 없는 BTS여서 이런 일들은 소속사에서 잘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