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여에스더 출연해 직원들에게 복지가 너무 좋다고 이야기해서 많은 직장인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 가지고 있습니다. 여에스더 회사가 어떤 복지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여에스더 회사 월세 400만 원 청담동 기숙사 복지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건강기능식품 회사 대표인 여에스더 박사가 새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했다, 여에스더 회사는 연매출 1000억을 유지하고 있는 회사의 대표이사로 9개 부서의 100여 명의 직원이 같이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사장님인 여 에스 터는 직원들의 복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다. 특히 연봉은 대기업 입원보다 많이 받는다. 금융 치료는 확실하게 책임질 수 있다. 그러면서 퇴근 교통비 식댜 체력단련비 100만 원 회사 제휴 리조트 이용권, 대학원비 지원 등이 있다고 언급했다.
여 에스터 회사 복지는 그게 끝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놀란 것은 회사 2분 거리 고급 기숙 사이 많이 관심이었다. 회사 2분 거리에 있는 서울 청담동 고급 기숙사가 있고 직원 90%가 여직원이다 보니 위험할까 봐 월세 400만 원짜리 기숙사를 만들게 되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관리비 매달 60~70만 원도 내준다고 밝혔다.
여에스더는 할아버지가 사업을 크게 하셨고 할아버지에서 배운 인재가 회사를 살린다는것을 배워 이런 복지를 만들게 되었다고 밝혔다. 회사에서 그만큼 해주면 직원 들고 회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여에스더는 출근하자마자 직원들 영양제를 챙겨주는 따듯한 모습이 나왔다. 일하고 싶은 회사에서 일하면 능률도 아주 높게 나올 거 같다는 생각이 이번 사장님 귀는 당나귀보고 다시 한번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