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가 7년 열애 끝에 혼인신고를 해 품절남이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했는지부터 어떤 여성하고 결혼을 했고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하니 잘 읽어주세요~
8년 동안 연애 후 결혼 한 빈지노
래퍼 빈지노와 여자친구인 독일 출신 모델 스터 파니 마초바가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다. 이 둘 나이차는 4살이며 빈지노가 35살 여자 친구 스테파니 미초바가 31살이다. 빈지노가 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속보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용산구청에서 비밀리에 호화 결혼해 용산구청 직원들 빈지노 혼인신고서 작성 때 땀 많이 흘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빈지노와 미초바가 용산구청에서 혼인신고하는 모습이 나왔고 그뿐만이 아니라 미초바 손에는 꽃다발을 들고 있으며 빈지노에게 볼에 입맞춤을 하는 등 애정을 보여주었다. 미초바는 댓글로 여보~♥라고 답하며 부끄러운듯한 이모티콘도 같이 덧붙였다. 미초바 또한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빈지노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1월 1일 빈지노는 미초바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그때 사용된 반지는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의 2캐럿 다이아몬드 반지이며 무려 가격이 7천만 원 수준이다. 이어 빈지노는 마조 바랑 15년에 공개 연애를 시작했고 2020년 9월에 온 앤 오프를 통해 동거 중인 일상을 공개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