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슈인 애로 부부 개그맨으로 지목된 박성광이 난감하다고 표현하면서 점점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애로부부 어떤 부분이 논란이고 왜 지목이 박성광이 되었고 어떤 해명했는지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애로부부 양육비 미지급 개그맨 박성광?
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선 개그맨 전 남편을 고발하는 한 여성의 사연이 방송을 타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충격을 안겼다. 방송에 따르면 개그맨 전 남편이 결혼생활 당시 폭력을 한것뿐만이 아니라 이혼 후에는 양육비도 수년쨰 지급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애로부부 방송 이후 해당 개그맨의 정체를 두고 여러 추측이 이어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개그맨 A씨를 의혹했고 A씨는 이와 관련해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번 논란에 개그맨 박성광에게도 불똥이 튀었다. 몇몇 네티즌들이 박성광에게 애로부부 사연 속 개그맨이랑 어떤 사이인지 해명을 요구했다.
박성광 해명
불똥이 튄 박성광이 입장을 밝혔다. A 씨와 1년 전에 선배님의 도움 요청으로 라이브 커머스 두 번 방송을 위한 사전 미팅을 한번 진행한 것이 전부이다. 그때 사진을 보시고 계속해서 댓글을 주는 것 같다고 해명을 시작했다. 하지만 방송에서 언급된 친한 개그맨은 제가 아니고 누구인지도 모른다. 라이브 커머스 도중에 경찰이 왔는데 그것 역시 저와 한 방송이 아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언급된 내용의 어떠한 사실관계도 잘 알지 못한다. 방송을 보신 시청자들이 안타까운 마음에 박성광 SNS에 댓글 주는 것은 알지만 제가 사실을 알면서 묵인해다는 억측은 참 황당한 일이라며 저 같은 마음으로 상처받은 부분에서 제대로 된 보상과 보호를 받으시길 바라고 있다고 했다.
댓글